킬파스 백반러브야

1. 클렌징 꼼꼼히 하기!

 

지성피부가 아닌 분들도 그리고 지성피부인 분들도 피부관리를 할때는 기초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것이 클렌징입니다.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게 되면 남아있는 화장으로 인해 피부트러블이 생기고 피지의 분비가 더욱 심해질 수가 있어요.

 

클렌징 전용 제품을 사용해서 꼼꼼하게 세안을 해주는 것이 지성피부 관리법의 첫걸음입니다.

 

 

 

 

2. 피부에 수분공급 하기!

 

지성피부 관리법 두번째로는 피부에 충분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에요.

 

지성피부인데 왜 수분을 공급해야 하는지, 오히려 더 번들거릴거 같은데 하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하지만 유분과 수분은 다릅니다. 수분이 충분하지 못할 경우 오히려 피지분비량이 더욱 많아 질 수 있습니다.

 

피지량이 줄어 유분의 양은 줄고 수분은 충분한 피부를 만들어 주셔야 해요.

 

 

 

 

3. 유분 없애기!

 

여름철 기름진얼굴, 너무 번들거려서 신경쓰일 경우에는 기름종이를 사용하셔도 좋아요.

 

기름종이를 사용하면 피부가 더 안좋아지거나 피지가 더 많이 생길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기름종이는 피지분비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기름종이를 사용할때 너무 심하게 얼굴을 짓눌러 닦는다던지, 문질러 닦는다던지 할 경우에는 피부에 자극을 주게되어 좋지 않아요.

 

기름종이는 얼굴에 가볍게 두드려서 사용해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4. 시술을 통한 관리

 

피지를 확실하게 제거 하고 말끔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는 방법이에요.

 

요즘에는 지성피부 관리법으로 피부과에서 필링이나 아쿠아필 등 피부에 자극을 덜 주면서 피지나 블랙헤드,

 

모공의 노폐물, 각질등을 깨끗하게 제거해 줍니다. 따라서 지성피부이신 분들도 여름철 기름진 얼굴에서 벗어나실 수 있게 됩니다.​ 

, , , , , , , , , , , , , , ,

기름진얼굴 피부관리 피지관리방법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